차량구입 & 대차구입

지금 바로 신청하세요!

구입 신청하기

굿셀 상담현황

More
  • 5톤윙바디

  • 어코드3.5

  • 뉴모닝

  • 벤츠 E300

  • 인피니티 qx60

내차 비싸게 팔땐 굿모닝셀카!

1600-8371

굿모닝!판매무료상담

내 차 판매 진행과정이 궁금하시나요?
내용보기
  • 안심하고 믿을 수 있는 중고차 거래!

    굿모닝셀카에서
    시작하세요!

판매상담 현황

  • 204,108

    전체상담
  • 204,091

    상담완료
  • 차량명
    BMW i8 쿠페 1.5 PHEV 2016
    하위평균시세
    7,790만원
    상위평균시세
    9,150만원
  • 차량명
    벤츠 E-클래스(W213) E220d 쿠페 2017
    하위평균시세
    5,270만원
    상위평균시세
    5,950만원
  • 차량명
    제네시스 G80 3.8 GDI AWD 파이니스트 에디션 2017
    하위평균시세
    4,150만원
    상위평균시세
    4,820만원
  • 차량명
    현대 그랜저 IG 하이브리드 익스클루시브 2018
    하위평균시세
    2,690만원
    상위평균시세
    3,170만원
  • 차량명
    기아 스포티지 더 볼드 2.0 디젤 2WD 프레스티지 2019
    하위평균시세
    1,990만원
    상위평균시세
    2,500만원

굿셀 FAQ

좋은 중고차는 어떤 차량인가요? 좋은 중고차를 구입하는 기준과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1. 자동차의 감가율 1년 차 차량이 감가가 가장 높은 이유는 ‘조금만 더 보태면 신차를 산다’라는 의사결정을 막을 만큼의 가격적인 매력이 있어야 하고, 이러한 경우가 지불능력이 충분한 고가 차량을 구입하는 소비자이 선택하는 고가 차량들이라면 더욱 큰 매력(=신차 대비 감가)이 있어야 신차 대신 선택 받을 수 있기에 그만큼 많은 감가가 이뤄집니다. 또, 신차 시장의 판매 경쟁으로 인한 다양한 판매 프로모션을 이길 만큼의 감가가 이뤄져야 구매자들의 선택을 받을 수 있고, 중고차 구매 시 사용하는 금융 상품이 신차 금융상품대비 경쟁력이 떨어지기 때문에 높은 금액의 차를 현금 구매 하려는 매수자를 찾아야 하기 때문에 더 많은 감가가 이뤄져야 매도가 이뤄질 수 있는 것입니다.  차량과 모델, 그리고 시기마다 감가율은 상이하나 준중형과 중형의 경우 3년차가 될 때 60% 정도의 감가가 이뤄지고, 대형과 고가 차량의 경우 3년차가 되면 50% 정도의 감가율이 이뤄집니다. 2. 몇 년차 차량이 가장 좋을까? 앞선 감가율만 본다면 1년 이내의 차량을 구입하는 것이 좋겠지만, 이러한 차들은  - 그래도.. 비싸다.  - 구입하고자 하는 차량이 베스트셀러라 신차 계약도 몇 달을 기다려야 하는 상황의 차량이라면, 위와 같은 감가율은 전혀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오히려 신차와 얼마 안된 중고차가 비슷하게 시장 가격을 형성하거나, 드문 경우지만 신차보다 갓 출고된 차량이 더 비싸게 판매된 경우도 있습니다. 통상적으로 2~3년차 차량이 충분한 감가가 이뤄졌고, 풀모델 체인지는 아니지만 부분변경이나 연식변경이 일어난 모델이므로 판매자가 감가에 대한 인지와 차량가격에 대한 기대를 누그려뜨리고 판매에 임하므로 만족할 만한 가격에 구매할 확률이 높다 하겠습니다. 3. 보증기간을 생각한 구매  유지보수 혹은 교체에 대해 제조사가 책임지겠다고 약속한 기간이 보증기간입니다. 일반적으로 국산 승용차의 경우 3년 6만km가 차체 및 일반부품에 대한 보증이고, 5년 10만Km가 엔진 및 동력전달 주요부품에 대한 보증입니다. 제조사와 차량(저가, 고가), 출시년도에 따라 보증기간의 기준과 내용은 조금씩 차이가 있습니다. 자동차도 운전습관이 상이한 여러명이 운전하는 차량보다는 한명이 운전 하는 차량이 상태가 더 나은 경우가 많고, 오랫동안 한 차주로 운행되다가 차주가 바뀌어 전혀 다른 환경과 운전습관으로 운행될 때 고장이 날 확률이 높아집니다. 이때, 신차보증이 남아있는 차량이라면, 그러한 위험부담을 충분히 상쇄시킬 수 있는 것입니다. 따라서 출고일 기준으로 3년이 다 되어가는 주기와 5년이 다 되어가는 주기를 기준으로 차량을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똑 같은 연식이라도 보증기간이 지난 차량과 지나지 않은 차량을 구분하여 구매한다면 구매 후 많은 비용의 정비비용을 절감 할수도 있을 뿐더러, 보다 안심하고 차량을 구매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4. 소모품 교환 주기를 생각한 구매 일반적으로 자동차 소모품 교환주기에 가장 많이 나오는 숫자는 매 30,000Km 혹은 매 2년 이라는 숫자입니다. 이 시기를 잘 보시고, 교환주기가 도래한 차량보다는 교환 및 정비 한지 얼마 안된 시기의 차량을 구입하는 것이 합리적이라 하겠습니다. 하지만, 개인간 거래가 아니면 중고차 시장에서 판매 딜러가 해당 차량의 소모성 교환내역을 전부 파악하고 있지 못 할때도 많습니다. 그때는 소모품 교환 중에 비용이 많이 드는 부품을 우선순위를 정하여 살펴보셔야 하겠습니다. 대표적인 고비용 소모품은 타이어, 타이밍벨트, 워터벨트(텐셔너), 배터리등이 실재적으로 챙겨볼 수 있는 내용들이 되겠습니다. 5. 얼마나 타실 건가요? 차량을 구매할 때 얼마나 탈건지도 대략적인 계획 및 설계를 해보고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차량 구입 후 교환까지 비교적 짧은 주기로 운용을 하는 소비자는 될 수 있으면 선호 모델, 선호 색상, 선호 옵션등을 가지고 있는 차량을 조금 비싼 가격이라도 투자하여 구입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는 판매시 그만큼 판매가 용이할 뿐더러, 가격 역시 더 준만큼 더 받고 판매할 확률이 높기 때문입니다. 반대로 차량을 오래 운용하실 분은 시장의 선호도 보다는 본인의 선호하는 내용대로 구입을 하셔도 되겠습니다. 예를 들어 시장에서 선호도가 높지 않은 색상이나, 등급을 구입하시려는 분이 해당 차량을 오랜 기간 뒤에 팔 때는 이미 그 모델은 감가가 아주 많이 되어 평균 거래 금액이 낮게 될 것이고, 이때는 시세의 최고점과 최저점의 차이가 그리 많지 않기 때문입니다.  옵션 역시 출고시에는 첨단 옵션으로 판매 가격에 많이 반영이 되겠지만, 오랜 시간이 지난 뒤에는 해당 옵션이 기능을 하고 있을지도 의문이고, 해당 옵션이 차량 가격에 많이 반영되지 않기 때문에 얼마나 차량을 운용하실 건지 계획을 세워보시고, 차량을 선택하는 것도 도움이 되겠습니다.  
허위매물인지 어떻게 구별하나요?
허위매물인지 어떻게 구별하나요? 허위매물이란, 실제로 존재하지 않는 매물 혹은 실제로 존재하더라도 딜러가 판매를 할 의지가 없는 매물을 말합니다. 즉, 소비자를 유인할 목적으로 없는 매물을 올리거나 가지고 있는 매물이라도 판매할 의지가 없이 낮은 금액으로 광고하여 이를 통해 매매상사를 찾아 온 소비자들에게 다른 차량을 소개해주고 구매하도록 유도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가격이 시세보다 싸다면 허위 매물일 수도 있다는 점을 의심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 허위 매물 예상 패턴 - 동일한 차가 각기 다른 가격으로 여러 대 존재하는 경우    → 연락해서 차량을 직접 판매하는 사람인지 확인하고, 차량등록증을 보내달라고 하는 것이 좋습니다. - 차량 가격이 수시로 변동되는 경우    → 주로 낮에는 정상 가격 밤에는 낮은 가격으로 변동된다면 허위 매물일 가능성이 매우 높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 객관적으로 좋은 조건의 차임에도 오랫동안 광고하는 경우    → 미끼 매물로 사용하며 광고를 지속하는 경우일 수 있으므로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중고차 구입 예산은 어떻게 세워야 좋을까요?
1. 소득 수준에 맞는 중고차 고르기 - 한번에 가지고 싶은 자동차를 가져 재정적으로 큰 부담을 지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 최초 차량은 연봉의 30~40% 수준에서 시작을 합니다.  - 차량을 구입할 때 시장에서 감가상각이 덜해 잔존가치가 높은 브랜드, 차종, 색상 등을 고려하여 구입합니다.  - 또한 구입한 차량의 고정비가 높지 않도록, 연비수준과 정비비용이 과다하게 나오지 않는 차량을 구입합니다.  - 재판매 시 높은 잔존가치를 받을 수 있도록, 평소에 차량 관리를 잘하며, 차량의 히스토리(정비이력, 관리내용)를    관리합니다.  - 이후 소유한 차량의 판매 자금과 일정 기간 동안 준비한 자금으로 차량을 구매하며, 본인이 원하는 차량이나 급이나    연식에 시간을 두고 계단식으로 접근하시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  - 새롭게 구입하는 차량의 자금이 부족하여 할부를 이용 할 때도 편리성 때문에 판매자가 추천하는 금융사를 이용하기     보다는, 충분히 다른 조건을 알아보고 진행을 하시며, 차량 구입 비용의 30% (1/3) 이상의 할부를 이용하는 것은 일반     급여생활자에게는 매우 부담스러운 구매형태임을 인지합니다.    
언제 구매하는 것이 좋을까요?
  1. 구매자 수요가 많은 시기 일반적으로 1,3,4,9,10월이 구매자 수요가 집중되는 시기입니다. - 1월        : 연식 변경에 대한 대기 수요가 시장으로 나오는 시기입니다. - 3월~4월 : 봄. 신학기 등을 맞아 외부 활동이 증가하고, 개인, 가정, 기업별 차량 사용에 대한 설계가 많은 시기로                                     수요가 가장 많은 시기입니다. 또한 구매 여력적인 면에서도 설 명절 연휴 이후이고, 성과급과 보너스                    지급이 있는 시기로 수요가 증대되는 시기입니다. - 9월~10월 : 여름 휴가철이 끝나는 2~3주, 추석 연휴가 끝나는 2~3주가 구매자 수요가 집중되는 마지막 시기입니다.                   시장의 원리상 공급은 일정한데, 수요가 늘어나게 되면, 매물의 가격이 일시적으로 오르거나, 구매자 보다                    판매자 우위의 거래가 늘어나 가격 협상의 폭이 작거나 협상 자체가 없이 거래가 되기도 합니다.   2. 매물의 양이 많고 적은 시기 시기에 따라 시장에 매물의 양이 많거나, 혹은 일시적으로 모자란 현상이 반복되며, 구매자가 이 시기를 이해하고 매수 시기를 조금 더 당기거나 미뤄서 구매를 한다면 조금 더 유리한 구매가 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매물의 양이 적은 대표적인 시기는 구매자 수요가 많은 시기의 중반과 후반이 가장 심한 시기입니다. 구매자 수요가 늘어나는 시기는 2월 말부터 시작되는데, 3월 말부터 4월 중순까지는 인기 차량의 경우 들어오기 바쁘게 나가는 경우도 있으므로 구매조건을 따져가며 구매하기 힘든 시기 입니다. 이러한 시기가 9월부터 10월초까지 한번 더 있습니다. 이럴 때는 차량 사용이 급한 구매자는 아예 구매시기를 조금 더 일찍 당기거나, 구매 수요가 높은 시기를 벗어난 2~3주 뒤로 구매시기를 옮기는 것도 생각해 볼만 합니다.  
키로수와 연식에 따라 가격이 많이 차이 나나요?
네 맞습니다. 기본적으로 사고 유무가 가장 크며, 키로수와 연식에 따라 가격이 많이 차이납니다.   일반적으로 중고차 시장에서는 3년에서 5년 정도 지난 차량이 환영 받습니다. 이유인 즉, 가격이 좋기 때문입니다. 키로수의 경우 보통 15만키로 이하면 어느 정도 수요가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15만 키로 이상인 차량이 천대받는 경우는 없습니다.
고장난 차량도 판매가 가능한가요?
네, 굿모닝셀카에서는 고장난 차량의 판매가 가능합니다. 고장난 차량의 경우 매입담당자가 방문 후 수리 가능여부, 예상 수리 비용을 책정하여 최종 견적을 알려드립니다.
내 정보는 어떻게 보호되나요?
고객님의 정보는 철저하게 암호화하여 보관하고 있습니다. 내 차 팔기 서비스가 진행되는 동안 고객님의 차량정보 외에는 매입담당자에게 공개되지 않습니다. 배정받은 매입담장자만 고객님의 안심번호(050)를 볼 수 있으며, 차량 판매 완료 시 고객님의 정보는 즉시 삭제됩니다.   [안심번호란?] 통신사가 가상번호 050으로 변경하여 일정기간동안 보여지는 서비스입니다.
본인 차량만 판매할 수 있나요?
굿모닝셀카 내 차 팔기 서비스는 본인 차량뿐만 아니라 모든 차량의 판매가 가능합니다. 단, 서류 구비가 되지 않은 타 명의 차량은 판매가 불가합니다.
명의이전이나 서류작업은 어떻게 진행이 되나요?
필요 서류는 매입담당자 방문 시 고객님께 안내해 드리며 서류만 전달하시면, 그 이후는 제휴딜러가 책임지고 명의이전까지 진행해 드립니다. (영업일 기준 3일 이내 완료)
내 차 팔기 이용 시 별도의 비용이 드나요?
아닙니다! ’굿모닝셀카’ 내 차 팔기 서비스는 완전 무료입니다. 무료 상담을 통해 견적을 알아보신 후 차량 판매를 하지 않더라도 절대! 별도의 비용을 받지 않습니다.
‘굿모닝셀카’는 어떤 서비스 인가요?
굿모닝셀카는 365일 24시간 전국 어디서든 쉽고, 빠르게 내 차를 판매 하실 수 있도록 상담원이 대기중이며, 1:1상담을 통해 최고가의 차량을 판매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인식이 안 좋은 중고차 시장에서 신뢰와 믿음, 그리고 정직한 거래와 깨끗한 중고차 시장을 만들기 위해, 최고의 경력을 가진 패기 있는 굿모닝셀카구성원이 모여 출발합니다.

굿셀 내차팔기꿀팁

1. 동급 차량 시세 확인하기
내 차 팔때 주의해야 할 사항들은 뭐가 있나요? 많은 고객님들이 본인 차량을 판매하시기 전에 어떤 것들을 주의해야 하는지 문의 주십니다. 이에 간단히 아래와 같이 정리해 보았습니다. 참고 부탁 드립니다 ^^   1. 동급 차량 시세 확인하기 - 사실 세상에 똑같은 중고차는 없다고 합니다. - 이유인 즉, 컨디션과 스펙, 옵션 등이 다 다르고, 운전스타일과 주행거리도 다 다르기 때문입니다. - 그래서 본인 차량을 판매 하시기 전에는 비슷한 동급 차량에 대한 시세를 먼저 확인해보시길 권합니다. - 여기서 주의 할 점: 판매가는 매입가와 차이가 있을 수 밖에 없습니다.   (점검비, 판금비, 광택비 등 매입 후 많은 비용이 발생함으로 판매가와 매입가는 다를 수 밖에 없습니다)  
2. 내 차 상태 (컨디션)에 대해 자세히 알고 계셔야 합니다.
2. 내 차 상태 (컨디션)에 대해 자세히 알고 계셔야 합니다. - 일반적으로 3~5년 정도 주행된 차량들은 보이지 않는 노후나 고장이 있기 마련입니다. - 그래서 대체로 차주 분들도 본인 차량에 대해 자세히 알지는 못하십니다. - 그러므로 주기적으로 점검 받으실 때 미리 차량 상태에 대해 확인하시면 더욱 원활한 거래가 가능하십니다. - 그러나 차량에 대하여 문제가 있으실 경우엔 감추지마시고 고지를 정확하게 해주셔야 원활한 거래가 가능하십니다.
3. 내 차 팔때 준비해야 할 건 어떤것들이 있나요?
3. 내 차 팔때 준비해야 할 건 어떤것들이 있나요?   (1) 개인: - 차량 등록증 원본 - 인감증명서 - 지방세 완납증명서   (2) 법인: - 법인 사업자등록증 사본 - 법인 인감증명서 원본 - 법인 등기부 등본 - 법인 인감도장 - 양도계약서 (법인 인감 날인본) - 세금계산서

굿셀 이용후기

More
  • 고객후기
    안녕하세요 굿모닝셀카 입니다. 오늘 매입한 차량은 제네시스 EQ900 차량입니다. 이번고객님께서는 한회사에 대표님이셧습니다. 수행기사가운행한차량이라 키로수는 연식대비 조금있었으나 관리상태는 최상급이었습니다! 계약마무리후 스케줄때문에 먼저자리를떠나셔서 아쉽긴햤으나 기뷴좋게 계약마무리했습니다 앞으로더 열심히하는 김진우 팀장되겠습니다!
  • 고객후기
    안녕하세요 이번에 매입을 도와드린 차는 올뉴k7차량을 매입을 도와드렸습니다 고객님께서는 인터넷으로 차량 판매문의를 주셨고 고객님께서 희망하시는 금액이 있었고 제가 견적을 뽑아드렸는데 고객님이 희망하시는 금액이 딱 매입되는 시세여서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금액에 차량을 매입을하겠다고 하고 고객님을 찾아뵀습니다 고객님을 만나서 차량을 봤는데 차량상태도 좋고 사고도 없고 해서 제가 말씀드리고 온 금액에 매입을 도와드렸습니다 이상 항상고객님께 충성을 다하는 중고차매입딜러가 되겠습니다.
  • 고객후기
    안녕하세요 굿모닝셀카 매입 전문 딜러 박준혁 팀장입니다. 제가 이번에 매입하게 된 차량은 트랙스 차량입니다. 문의를 받구 통화를 했을 때 고객님께서 근무지가 집에서 가까우셔서 차량을 쓰실 일이 없으시다구 판매 문의를 넣어주셔서 견적 비교를 받아보시구나서 저한테 연락을 주셔서 제가 고객님 계시는 안산으로 찾아뵈었구 고객님이 맘스터치를 운영하시는 사장님이셨습니다! 장사를 하시는 분이시다 보니까 저희 입장까지 다 이해하시면서 말씀도 시원시원 하시게 해주시고 차량도 적은 키로수에 상태도 너무 좋으셔서 저희가 말씀드린 금액 전액 드리고 계약 및 매입 도와드리게 되었습니다. 계약 후에는 고객님께서 장사를 하시다 보니까 좋은 말씀 많이 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렸구 햄버거도 직접 만들어주셨습니다. 너무 좋은 고객님을 만나 뵙게 되서 저두 고객님도 서로 너무나도 좋은 거래가 되었습니다. 설명 드릴 부분과 궁금 하신 부분에 대해서는 다 설명을 드렸구 천천히 잘 설명해주시니 이해하기가 원활하셨다고 해주셔서 저는 너무 뿌듯했습니다 저는 우선적으로 제가 설명드린 부분과 고객님들이 궁금하신 부분에 대해서는 이해하실 수 있게 최선을 다해야 한다는 마인드를 가지고 일을 하기 때문에 정말 뿌듯했고 너무나도 좋은 거래가 되었습니다. 더더욱 고객님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박준혁 팀장이 되겠습니다.
  • 고객후기
    안녕하세요 굿모닝 셀카 매입전문딜러 김진우 팀장입니다. 오늘 매입도와드린차량은 더뉴 그렌드 스타렉스 차량으로 고객님께서 대략한달전쯤문의주시고 판매를 고민하시다가 판매 결정되어 다시찾아주심고객님이셧습니다 고객님께서 차량관리를 너무잘해주셔서 관리상태에 한번놀라고 외관상태에 두번놀랐습니다 차량상태가 너무 깔끔하여 차량보고 말씀드린금액보다 조금더 드리고 매입도와드렸습니다 계약마무리후에 고객님께서 감사하다말씀해주시면서 커피한잔을주셔서 계약잘마무리하였습니다 저김진우 팀장은 연식 차종 무관하게 믿음과 신뢰를 거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고객후기
    안녕하세요 굿모닝셀카 매입전문 딜러 김진우 팀장입니다 오늘매입도와드린차량은 한국GM 리세티프리미엄 차량입니다 유선상 문의주셔서 유선상 차량정보 차량컨디션 호가인후 늦은시간이었는데도 괜찮으시다고 시간을 빼주셔서 찾아뵙게되었습니다 아직운전이 미숙하셔서 외관컨디션은 샅처가심한부분이있어 금액조율후에 계약잘마무리하였습니다. 저김진우 팀장은 시간,차종,연식 상관없이 전차종매입하고있습니다. 24시간 언제든지 문의주시면 친절상담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고객후기
    안녕하십니까 굿모닝 셀카 매입전문딜러 김진우 팀장입니다다 오늘 제가 매입도와드린차량은 올뉴카니발 차량입니다 이번고객님께서는 저멀리 대구에있는고객님이셧습니다. 처량을구매하신지 얼마되지안았는데 차량운행을 거의하지안아서 판매를결심하시고 문의주셔서 찾아뵙게되었습니다. 외관 실내 할거없이 상태는 최상이어서 말씀드린금액에서 사비로 조금더 챙겨드리고 차량매입도와드렸습니다. 저김진우 김진우 팀장은 항상 믿음과 신뢰로 다가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고객후기
    안녕하세요 굿모닝셀카 매입딜러 김건희입니다 이번에 매입한 차량은 로체 10년식입니다 고객님께서 5시리즈신차 계약을 하셔서 로체차량을 판매하실라고 문의를 주셔서 서울로 달려가 차량 매입을 도와드렸습니다 나이가 비슷해서 재밌는 얘기도 많이 하고 즐겁게 계약완료 했습니다 정직한 매입딜러 김건희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고객후기
    안녕하세요 중고차딜러 안병국 팀장입니다 이번에매입한차량은 산타페 더스타일입니다 차량은 흰색차량에 10년식 24만키로에 사고는 전혀없는 완전무사고차량으로 키로수에비해 차량기동력은 매우훌륭한차량이었습니다 외관에 아주많은 흠이 있었지만 매우쿨하신 고객님 성향탓에 완만한 조절후 금액 절충이 이루어졌고 또한 거래도 시원하게 이뤄졌습니다 언제나 좋은 거래로 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고객후기
    안녕하십니까 굿모닝셀카 매입딜러 김영광 팀장입니다. 오늘 매입해서 가져온 차량은 포터 2 차량입니다. 이번에 매입 도와드린 포터 차량은 포터랑은 다르게 차량 상태도 매우 좋았고, 적재함 상태마저 물론 완벽한 차량이었습니다. 손님이 연식이 조금 지나셔서 금액대가 낮게 나오실 거라고 생각하셨는데 연식에 비해 키로수가 많이 적으셔서 손님도 만족하시는 금액을 받으셔가지고 좋은 계약이 되었습니다. 항상 발로 뛰어다니고 전국 그 누구보다 조금이라도 더 챙겨드리고 노력하는 딜러 김영광 팀장이 되겠습니다.                        
  • 고객후기
    안녕하세요!! 굿모닝셀카 매입딜러 김효진팀장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차량은 스포티지r차량입니다 손님분께서 따로 유선으로 상담문의를 주셔서 몇가지 스팩을 듣고 사장님집까지 찾아뵙게 되었는데요!! 유선상으로 말씀드린 부분외에 전자계통부분에 문제가있어 사장님과 상의후 매입을 도와드렸습니다!! 워낙 시원시원한 성격이셔서 서로 기분좋게 매입한거같습니다!! 바람도 시원하게 불고 아직까지는 코로나 위험한 상황이니 다들 조심하시기 바라겠습니다!!!
  • 고객후기
    안녕하세요 굿모닝셀카 매입딜러 김효진팀장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차량은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차량입니다! 사모님께서는 따로 전화주셔서 미리 알려주신 스팩을 듣고 같은 동네 주민이시다보니 바로 찾아 뵙도록 했는데요!! 중고로 사셔서 출퇴근용도로만 왔다갔다 했다고 하셨습니다!! 그래서 차량을 살펴보니 키로수도 짧고 외판또한 광까지 반짝반짝해서 깜짝놀랐던 차량중 하나입니다!! 우선 금액적인 부분에서 너무 마음에 들어하셔서 바로 매입도와드리고 기분좋게 사진한장찍었습니다!! 다음에 차량 판매할떄 또연락주신다는 약속 꼭지켜 주시길 바랄게요 사모님!! 감사합니다!!                          
  • 고객후기
    안녕하세요 굿모닝셀카 매입딜러 김건희입니다 이번에 매입한차량은 스타렉스차량입니다 전화로 약속을잡아 만나서 현장감가없이 매입을 도와드렸습니다 차를 얼마전에 비싸게 주고 구매하셨는데 고객님께서 차량가격을 알고계셔서 다행히 가격이 맞아 5분안에 매입이 끝난 쿨한 고객님이셨습니다 앞으로도 열심히하는 매입딜러가 되겠습니다.
  • 고객후기
    안녕하세요 굿모닝셀카 매입딜러 김명호입니다. 이번에 매입한차량은 제네시스BH(구형)모델이였습니다 손님께서는 에어컨 냉장고 큰 가전제품을 저와같이 매입하고 판매하시는 분이였는데 이런일에대해 서로공통점이 많아 얘기도 훨씬 수월하게 얘기가되고 금액적으로도 잘맞아 수월하게 매입을 도와드렸습니다. 더열심히하는 매입딜러 김명호가 되겠습니다.
  • 고객후기
    안녕하세요 굿모닝 셀카 매입전문 딜러 김진우 팀장입니다! 오늘 매입도와드린차량은 18년식 싼타페 TM 차량입니다! 유선상 견적도와드린후 너무나도 시원시원하게 와보셔라하셔서 찾아뵙게 되었습니다 이번고객님께서는 차량을 너무좋아하셔서 보유차량3대중 이용량이적은 싼타페를 판매하신다고 하셧습니다 차량 사고는 물론 외관컨디션자체도 너무신차 컨디션유지중이어서 고객님께말씀드린금액보다 조금더 드리고 차량매입도와드렸습니다! 저김진우팀장은 돈보다 믿음과 신뢰를벌며 돈보다 사람을 남기는 정직한 매입딜러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고객후기
    안녕하세요 굿모닝셀카 매입 딜러 나한빈 팀장입니다. 이번에 매입하게 된 차량은 K7입니다. 차량을 매입하구싶어서 전화를 드렸는데 그럼 차를 보러오셔라 하셔서 화성으로 직접 만나러 출발했습니다. 다른딜러분들이 저보다 높게 불렀는데도 제가 설명을 했을때 신뢰가 가신다고해서 저로써 되게 뿌듯했습니다. 차량도 굉장히 깨끗하구 사장님도 저한테 파시는게 만족하다고 하셨습니다. 계약진행도 수월하고 순조롭게 끝냈습니다. 너무나도 좋은거래였습니다. 더욱더 노력하고 발전하는 딜러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전기차량이 출시되는 현재 차종이 늘어나면서 혼유사고도 ..
    전기차량이 출시되는 현재 차종이 늘어나면서 혼유사고도 많은데요 혼유시 해결방안 굿모닝 셀카가 도와드리겠습니다!
  • 오늘같은 주말 여행가시는 분들 많으시죠? 차안에서 가벼..
    오늘같은 주말 여행가시는 분들 많으시죠? 차안에서 가벼운 스트레칭으로 피로를 풀어보시는건 어떠실까요? 안전한 운전습관 굿모닝 셀카와 함께합니다!
  • 명절,휴가철,여행,일로 장거리운전 하시는 분들 필수숙지..
    명절,휴가철,여행,일로 장거리운전 하시는 분들 필수숙지 졸음 참지말고 졸음쉼터,휴게소 등을 꼭 이용하셔서 숙면을 취해주세요 항상 안전 조심!
  • 코로나로 집에만 있기 답답하시죠? 날씨 좋은 주말에 셀..
    코로나로 집에만 있기 답답하시죠? 날씨 좋은 주말에 셀프세차 한번 해보시는건 어떨까요?
  • 안전한 내차팔기 굿모닝셀카와 함께합니다. 문의
    안전한 내차팔기 굿모닝셀카와 함께합니다. 문의
레이어닫기

이용약관 관련 제반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필요한 사항을 규정합니다.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굿모닝셀카에서 운영하는 굿모닝셀카 웹사이트(http://gmsc.co.kr,이하 "회사"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 및 기타 부대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굿모닝셀카와 이용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정의)

  • ① 회사"회사"란 굿모닝셀카에서 운영하는 가상의 사업장(http://gmsc.co.kr)을 말하며, 아울러 가상의 사업장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 ② 서비스"서비스"란 "회사"가 제공하는 재화의 공급 및 용역이행을 말합니다.
  • ③ 이용자"이용자"란 "회사"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 ④ 회원"회원"이라 함은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회사"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 ⑤ 비회원"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제3조 (약관의 명시와 개정)

①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소 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연락처(전화, 팩스, 전자우편 주소등) 등을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회사의 초기화면에 게시합니다.

② "회사"는 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방문판매등에관한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회사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④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야관의 공지기간내에 "회사"에 송신하여 "회사"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⑤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정부가 제정한 전자거래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① "회사"는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 자동차 매매 및 중개관련 정보제공
  • 이용자의 자동차 매매 및 중개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금융 및 보험관련 정보의 제공
  • 기타 "회사"가 정하는 업무

② "회사"는 재화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 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 용역의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 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그 제공일자 이전 7일부터 공지합니다.

③ "회사"가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이미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의 품절 또는 기술적인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회사"는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단,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④ "회사"는 제1항의 서비스 중 일부에 대한 서비스 이용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이용시간을 사전에 이용자에게 공지 또는 통지합니다.

제5조 (서비스의 중단)

① "회사"는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 "회사"가 사전에 이용자에게 공지하거나 통지한 경우
  • 컴퓨터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경우
  •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 폭주 등으로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 설비 등을 긴급복구 하여야 할 경우
  •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한 경우
  • 기타 "회사"가 합리적으로 제어할 수 없는 경우 등

② "회사"는 ①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몰"에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6조 (회원가입)

①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가입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② "회사"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 제7조 1항에 의거 회원탈퇴한 경우 탈퇴일로부터 6개월 이내
  •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7조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7조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회사"의 회원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회사"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③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회사"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④ 회원은 제11조1항에 의한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제7조 (회원 탈퇴 및 자격상실)

① 회원은 언제든지 "회사"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② 회원이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 가입 신청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 "회사"를 이용하여 구입한 서비스 등의 대금, 기타 "회사"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 다른 사람의 "회사"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 "회사"를 이용하여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② "회사"가 회원 자격을 제한 정지 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이상 반복되거나 30일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③ "회사"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전에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8조 (회원에 대한 통지)

①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회사"에 제출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회사"에 게시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9조 (서비스 이용/이용대금)

①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회사"가 공지사항에 게시하거나 해당서비스 이용안내에서 제시하는 절차를 준수하여야 하며, 해당 서비스의 내용 및 책임한계 또한 공지사항에 게시된 내용 및 해당 서비스 이용안내에 따릅니다. 서비스이용신청은 반드시 실명으로 하여야 합니다.

② 서비스 이용대금은 "회사"가 공지사항에 게시하거나 해당 서비스 이용안내에서 제시하는 바에 따릅니다.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그 이용대금을 별도 게시하거나 제시하지 않는 한 무료로 합니다.

③ "회사"는 이용자가 구매신청한 재화 또는 용역이 품절등의 사유로 재화의 인도 또는 용역의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또는 용역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그 사유발생일로부터 3일 이내에 계약해제 및 환급절차를 취합니다.

④ "회사"가 제공하는 유료 서비스 이용자 중 "회사"가 정한 부적절한 이용을 통한 이용정지 시에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제10조 (서비스 이용계약의 성립)

서비스 이용계약은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신청시 성립합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 "회사"는 서비스 이용계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①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② 기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회사"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제11조 (개인정보보호)

① "회사"는 이용자의 정보수집시 구매계약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음 사항을 필수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 성명
  • 이메일주소
  • 희망ID
  • 비밀번호
  • 사용자 구분(딜러, 개인)

② "회사"가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한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③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없이 목적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사"가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서비스이행을 위해 제휴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의 정보를 제휴업체에 알려주는 경우
  •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 관계법령에 의한 경우

④ "회사"가 제②항과 제③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는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등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제16조3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⑤ 이용자는 언제든지 "회사"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⑥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⑦ "회사"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제12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 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③ "회사"가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광고의공정화에관한법률" 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 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④ "회사"는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13조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① 제11조의 경우를 제외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②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③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14조 (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 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내용의 등록
  • "회사"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 "회사"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 "회사"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화상?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회사"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제15조 ( 청약철회 등 )

① "회사"와 재화 등 서비스 이용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계약 내용에 관한 서면을 받은 날 또는 회원가입 후 광고비 납입일로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② 이용자가 서비스를 전혀 이용하지 않고 7일 이내 청약철회 요청 시 결제대금을 전액 환불합니다. 단, 환급 시 소요되는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③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고 청약철회 요청 시 결제대금에서 이용일수에 해당하는 금액과 총 이용 금액의 30%의 위약금을 공제한 후 환급합니다. 단, 서비스 이용 7일 이후 청약철회 요청 시 환급되지 않습니다..

④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콘텐츠산업진흥법" 및 "콘텐츠이용자보호지침"에서 규정하는 청약철회가 불가능한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동 법에 따라 청약의 철회가 불가능한 서비스에 대한 사실을 해당서비스 이용안내에 포함한 경우 이용자의 청약철회권을 일부 제한 할 수 있습니다.

제16조 (연결 웹사이트와 피연결 웹사이트간의 관계)

① "회사"와 하위 "웹사이트"가 하이퍼 링크(예: 하이퍼 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 전자를 연결 웹사이트라고 하고 후자를 피연결 웹사이트라고 합니다.

② 연결 웹사이트는 피연결 웹사이트가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 용역에 의하여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 보증책임을 지지 않는다는 뜻을 연결웹사이트의 사이트에서 명시한 경우에는 그 거래에 대한 보증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7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② 이용자는 "회사"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18조 (재판권 및 준거법)

① "회사"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③ "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분쟁은 전자거래기본법 제28조 및 동 시행령 제15조에 의하여 설치된 전자거래분쟁조정위원회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19조 (재판권 및 준거법)

① "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다만, 서비스 이용시 관할법원에 대한 별도 합의가 있는 경우에는 이에 따릅니다.

② "회사"와 이용자간에 제기된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부 칙

제1조 (시행일) 이 약관은 2017년 05월 01일부터 시행합니다.

레이어닫기

개인정보취급방침 굿모닝셀카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 합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http://gmsc.co.kr/'이하 '굿모닝셀카')은(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이용자의 개인정보 보호 및 권익을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이용자의 고충을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은 처리방침을 두고 있습니다. ('굿모닝셀카') 은(는)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 본 방침은부터 2019년 1월 1일부터 시행됩니다. 1.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http://gmsc.co.kr/'이하 '굿모닝셀카')은(는)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처리합니다. 처리한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이외의 용도로는 사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될 시에는 사전동의를 구할 예정입니다. 가. 마케팅 및 광고에의 활용 신규 서비스(제품) 개발 및 맞춤 서비스 제공, 이벤트 및 광고성 정보 제공 및 참여기회 제공 ,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2. 개인정보 파일 현황 ('http://gmsc.co.kr/'이하 '굿모닝셀카')가 개인정보 보호법 제32조에 따라 등록․공개하는 개인정보파일의 처리목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개인정보 파일명 : 굿모닝셀카 신청회원 - 개인정보 항목 : 휴대전화번호, 자택주소, 이름 - 수집방법 : 생성정보 수집 툴을 통한 수집 - 보유근거 : 상담 - 보유기간 : 5년 - 관련법령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 기타('http://gmsc.co.kr/'이하 '굿모닝셀카')의 개인정보파일 등록사항 공개는 행정안전부 개인정보보호 종합지원 포털(www.privacy.go.kr) → 개인정보민원 → 개인정보열람등 요구 → 개인정보파일 목록검색 메뉴를 활용해주시기 바랍니다. 3.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 기간 ① ('굿모닝셀카')은(는)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또는 정보주체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시에 동의 받은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보유합니다. ② 각각의 개인정보 처리 및 보유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와 관련한 개인정보는 수집.이용에 관한 동의일로부터까지 위 이용목적을 위하여 보유.이용됩니다. -보유근거 : 상담 -관련법령 :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 6개월 -예외사유 : 4.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에 관한 사항 ① ('http://gmsc.co.kr/'이하 '굿모닝셀카')은(는) 정보주체의 동의, 법률의 특별한 규정 등 개인정보 보호법 제17조 및 제18조에 해당하는 경우에만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합니다. ② ('http://gmsc.co.kr/')은(는)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1 -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 직원 -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목적 : 휴대전화번호, 자택주소, 이름 - 제공받는 자의 보유.이용기간: 1년 5. 정보주체와 법정대리인의 권리·의무 및 그 행사방법 이용자는 개인정보주체로써 다음과 같은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① 정보주체는 굿모닝셀카에 대해 언제든지 개인정보 열람,정정,삭제,처리정지 요구 등의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②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굿모닝셀카에 대해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 제41조제1항에 따라 서면, 전자우편, 모사전송(FAX)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굿모닝셀카은(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③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정보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④ 개인정보 열람 및 처리정지 요구는 개인정보보호법 제35조 제5항, 제37조 제2항에 의하여 정보주체의 권리가 제한 될 수 있습니다. ⑤ 개인정보의 정정 및 삭제 요구는 다른 법령에서 그 개인정보가 수집 대상으로 명시되어 있는 경우에는 그 삭제를 요구할 수 없습니다. ⑥ 굿모닝셀카은(는) 정보주체 권리에 따른 열람의 요구, 정정·삭제의 요구, 처리정지의 요구 시 열람 등 요구를 한 자가 본인이거나 정당한 대리인인지를 확인합니다. 6. 처리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작성 ① ('http://gmsc.co.kr/'이하 '굿모닝셀카')은(는) 다음의 개인정보 항목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1 - 필수항목 : 휴대전화번호, 자택주소, 이름 - 선택항목 : 7. 개인정보의 파기('굿모닝셀카')은(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처리목적이 달성된 경우에는 지체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파기의 절차, 기한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파기절차 이용자가 입력한 정보는 목적 달성 후 별도의 DB에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따라 일정기간 저장된 후 혹은 즉시 파기됩니다. 이 때,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파기기한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개인정보의 보유기간이 경과된 경우에는 보유기간의 종료일로부터 5일 이내에,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달성, 해당 서비스의 폐지, 사업의 종료 등 그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개인정보의 처리가 불필요한 것으로 인정되는 날로부터 5일 이내에 그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파기방법 전자적 파일 형태의 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합니다.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8.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① 굿모닝셀카 은 개별적인 맞춤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기(cookie)’를 사용합니다. ②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http)가 이용자의 컴퓨터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소량의 정보이며 이용자들의 PC 컴퓨터내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되기도 합니다. 가. 쿠키의 사용 목적 : 이용자가 방문한 각 서비스와 웹 사이트들에 대한 방문 및 이용형태, 인기 검색어, 보안접속 여부, 등을 파악하여 이용자에게 최적화된 정보 제공을 위해 사용됩니다. 나. 쿠키의 설치•운영 및 거부 : 웹브라우저 상단의 도구>인터넷 옵션>개인정보 메뉴의 옵션 설정을 통해 쿠키 저장을 거부 할 수 있습니다. 다. 쿠키 저장을 거부할 경우 맞춤형 서비스 이용에 어려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9.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작성 ① 굿모닝셀카(‘http://gmsc.co.kr/’이하 ‘굿모닝셀카) 은(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성명 :윤기웅 직책 :대표 직급 :대표 연락처 :01022154474, skylovepjh@nate.com, 1600-8371 ※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로 연결됩니다. ▶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 부서명 :오토클럽 담당자 :윤기웅 연락처 :01022154474, , 1600-8371 ② 정보주체께서는 굿모닝셀카(‘http://gmsc.co.kr/’이하 ‘굿모닝셀카) 의 서비스(또는 사업)을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굿모닝셀카(‘http://gmsc.co.kr/’이하 ‘굿모닝셀카) 은(는) 정보주체의 문의에 대해 지체 없이 답변 및 처리해드릴 것입니다. 10.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 ①이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시행일로부터 적용되며, 법령 및 방침에 따른 변경내용의 추가, 삭제 및 정정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항의 시행 7일 전부터 공지사항을 통하여 고지할 것입니다. 11.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굿모닝셀카')은(는) 개인정보보호법 제29조에 따라 다음과 같이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관리적 및 물리적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1. 내부관리계획의 수립 및 시행 개인정보의 안전한 처리를 위하여 내부관리계획을 수립하고 시행하고 있습니다. 2. 접속기록의 보관 및 위변조 방지 개인정보처리시스템에 접속한 기록을 최소 6개월 이상 보관, 관리하고 있으며, 접속 기록이 위변조 및 도난, 분실되지 않도록 보안기능 사용하고 있습니다.